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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처리절차 안내

공단이 운영하는 사업(주차사업,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문화시설대관, 분뇨 등의 환경처리, 생활폐기물수거,
종량제봉투판매)에 대해 불만처리 또는 피해보상(환불 등)에 대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 각 사업별 민원처리, 환불절차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고객마당 메뉴의 FAQ에도 게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절차

1) 주차장 이용 관련 문의?
   공영주차장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950-1872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미납 주차요금 납부방법 문의?
   먼저 고객님의 차량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말씀드릴 계좌번호에 입금을 해주시면 입금확인 후 처리가 됩니다.
  아울러 계좌번호는 문자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미납 주차요금 입금했고, 압류해제 문의?
   먼저 고객님의 차량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미납 주차요금 납부가 확인되면, 압류해제까지는 약20분
  정도 소요됩니다.

4) 주차요금 결재는 카드로 되나요?
   카드결재 되십니다. 카드를 주시면 결재를 해 드리겠습니다. 주차요금은 000원입니다.
  고객님의 카드와 영수증입니다. 감사합니다.

5) 운정역 환승주차장 요금은 얼마인가요?
   일반 주차요금은 최초 30분까지 500원이며, 이후 30분 마다 200원씩 추가되며, 월 정기 주차요금은 주간(9시~18시)
  25,000원, 야간(18시~22시) 20,000원, 주·야간 35,000원 입니다.
  주간 월정기 주차요금을 결재하신 후 초과 주차된 시간은 추가요금이 발생되오니, 이점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6) 임진각은 어디서 관리하나요?
   시설관리공단 교통서비스팀 임진각 관리사무소에서 주차장과 유원지를 관리하고 있으며, 문의사항은 954-0025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평화누리 공원과 DMZ 자전거 투어 등 문의는 경기관광공사 운영사업팀(956-8302~9)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처리절차 등(피해보상 포함)

건 명 근 거 절 차 비 고
월정기 주차요금 환급
(계좌입금, 카드결재)
주차장설치조례 제8조제2항 월정기 해지 요청(고객)
→ 내부결재(공단) → 환급
통장사본 첨부
주차료 과오납 환급
(계좌입금, 카드결재)
주차장설치조례 제8조제2항 주차료 환급 요청(고객)
→ 내부결재(공단) → 환급
통장사본 첨부
주차요금 착오납부 환급
(현금수납)
주차장설치조례 제8조제2항 주차료 환급 요청(고객)
→ 환급(이용 주차장)
 

환불사례

1) 월정기 주차요금 해지에 따른 환불
   월정기 주차요금 해지에 따른 환불 시 고객님의 통장사본이 필요하오니 팩스 또는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시까지 2일~3일 소요되오니, 양지 바랍니다.

2) 미납 주차요금 환불
   과오납된 주차요금 환불 시 고객님의 통장사본이 필요하오니 팩스 또는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시까지
 2일~3일 소요되오니, 양지 바랍니다.

관리부서, 담당자

관리부서 : 경영본부 경영기획팀담당자 : 고객만족 담당전화번호 : 031-950-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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