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Home알림마당공단소식

공단소식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의 최근 소식과 정보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제 목

6월 문화가 있는 날, 마당극 ‘꽃이 된 도깨비’

작성자
전채연
작성일
2018-06-19
조회
259


6
월 문화가 있는 날, 마당극 꽃이 된 도깨비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 오는 30,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특별한 연극을 준비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극단 예성꽃이 된 도깨비가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마당극
꽃이 된 도깨비는 강원도 영월의 도깨비 설화를 재구성한 작품으로, 도깨비와 인간의 사랑을 그린 감성자극 마당극이다. 전통타악 연주가 함께하여 극적 효과가 뛰어난 작품으로 평가받으며,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통해 경기도의 다양한 곳에서 공연 되고 있다.

이날 공연하는 극단 예성(대표 박재운)은 연극 율곡이이, 방촌전 황희정승 이야기 등 꾸준히 창작활동을 펼치며 그 역량과 기량을 인정받고 있는 파주지역 대표 극단이다. 특히 매년 평화사랑가족연극제를 개최하여, 시민이 연극과 친밀한 교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는 특별 손님으로 그간 문화적 혜택을 누릴 여유가 부족했던 계층을 초대하여 폭넓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공단은 지난 3월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전하며, 연극 관람을 통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8.6.30.(
) 오후2/ 시민회관 소공연장
인터넷 예매_ www.pajucf.or.kr(전석무료) 문의) 950-1853


관리부서, 담당자

관리부서 : 마케팅기획팀담당자 : 전채연전화번호 : 031-950-1827
Quick Menu
민원상담
칭찬합시다
고객만족도조사
문화시설대관신청
문화시설대관현황
교통약자지원센터
청렴릴레이편지
뷰어다운로드
페이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