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Home알림마당공단소식

공단소식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의 최근 소식과 정보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제 목

대표전화 ARS 시스템 및 고만(고객만족)콜 도입

작성자
전채연
작성일
2018-06-21
조회
251


대표전화
ARS 시스템 및 고만(고객만족)콜 도입


ARS
에서 각 사업장 선택 시, 고객만족담당자(CS리더)와 최초 연결

업무 담당자 찾아 계속되는 전화 돌리기 등 고객 불편 최소화 노력

통화내용 녹음 안내로 악성 고객으로부터 내부 고객 보호 효과까지 기대



파주시시설관리공단
(이하 공단, 이사장 직무대행 황수진)621일부터 대표전화(031-950-1800)으로 전화가 연결될 시, ARS로 고객에게 필요한 부서까지 연결하는 전화번호 안내 시스템을 도입한다.


그동안 공단의 대표번호는 경영지원팀으로 연결되어 해당부서의 업무가 가중되고, 내부 변동이 있을 경우 담당자와 정확하게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다. 금번 ARS 시스템 도입되면 여러 사업 중 민원 연결이 많은 부서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된 후, 선택한 부서의 담당자와 연결되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연결 정확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대표번호 최초 연결 시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이 녹음될 수 있다는 고지를 실시한다. 그동안 일부 민원인들의 몰지각한 갑질을 감내해야했던 고객접점 현장 직원들의 불필요한 감정노동을 사전에 방지하고, 내부고객의 심리적 안정을 돕겠다는 취지로 신설되었다.

공단관계자는 고객과 만나는 첫 단계인 전화에서부터 편리함을 최대화하고, 앞으로도 친절한 응대와 더불어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며 고객만족을 향한 의지를 밝혔다.

 

관리부서, 담당자

관리부서 : 마케팅기획팀담당자 : 전채연전화번호 : 031-950-1827
Quick Menu
민원상담
칭찬합시다
고객만족도조사
문화시설대관신청
문화시설대관현황
교통약자지원센터
청렴릴레이편지
뷰어다운로드
페이지 위로가기